읽으면 돈 버는 공간

 

  구글 애드센스 승인...  

 

구글 애드센스를 1,2차 거절 당한 이후, 아예 블로그를 새롭게 꾸미겠다는 마인드로 스킨 종류도 바꾸고 최대한 양질의 글을 쓰려고 노력을 많이했습니다.

 

 

그렇게 총 글이 30개 이상?이 되어가던중에 조회수가 많이 터진날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조회수가 증가해와서 이정도면 되지 않았나 싶어서 구글 애드센스를 재신청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을 봤는데...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았습니다.

 

이제 시작이지만 그래도 정말 좋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자라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근데 재신청한지 하루도 안되어서 승인되는걸 보니까, 어느 정도 양질의 글이 있고 트래픽이 어느 정도 있으니까 구글 애드센스에서도 승인이 빠르게 진행된것 같습니다.

 

 

저 '축하합니다' 라는 말이, 별거 아니지만 몇번 거절 통보를 받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반갑네요ㅎㅎ

 

 

블로그에 맞는 광고를 설정하여 배너광고를 곳곳에 잘 배치를 해놓았습니다. 이제는 꾸준히 그리고 많은 양의 콘텐츠를 만들어서 수익을 창출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블로그가 직업이신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이 블로그에 올인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날때마다 꾸준히 컨텐츠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디지털 노마드를 향하여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꿀팁! 

1차, 2차 애드센스 거절을 통보 받아본 경험을 기반으로 꿀팁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본인의 블로그 개설한지 한달이 지났는지.

= 본인의 블로그가 개설한지 얼마 안된것 보다는 개설한지 한 달 이상이 된 블로그, 즉 개설한지 시간이 좀 된 블로그는 더 승인이 잘되는것 같습니다.

 

2. 본인의 블로그에 1000자 이상의 글과 여러 사진을 담은 글이 있는지

= 본인의 블로그에 남의 블로그의 글을 복붙해서 작성하든 아니면 자신이 작성하든, 1000자 이상의 글과 여러 사진이 담긴 콘텐츠가 있는지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어떠한 글을 쓸때 많은 양의 글과 사진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면 그 양이 적은 것보다는 애드센스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1차 , 2차 거절을 통보 받았을때는 솔직히 생각해보면, 콘텐츠의 질이 지금보다는 좋지 않았습니다. 적은양의 글과 그림으로 만든 콘텐츠였습니다. 

 

하지만, 거절을 통보 받고 난 후에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정성을 기울이고 충분한 글과 그림을 혼합하여 글을 쓴 결과 애드센스 통과를 받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이거나, 거절 통보를 받으신 분들은 충분한 글을 썼는지 한번더 점검 해보시길 바랍니다.

 

3. 본인이 쓴 글에 트래픽이 있는지  (조회수)

= 본인의 블로그에 쓴 글의 조회수가 나오고 계신가요? 본인이 아무리 열심히 글을 작성하더라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종류의 글이 아니라면 조회수가 나오지 않을 것 입니다. 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글을 작성하고 이로 인해서 어느정도 '트래픽', '조회수'가 어느 정도 나오는것이 애드센스에서도 반영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의 블로그의 글은 있지만, 조회수가 없다면, 소비자가 좋아할만한 글을 써서 애드센스에 신청해보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꾹♡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